KJ 핫클릭

대림바스, GS홈쇼핑서 '리치 올리브' 론칭

[KJtimes=김봄내 기자]대림바스가 오는 18일 목요일 오후 840분부터 GS홈쇼핑에서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리치 올리브를 파격적인 가격과 특전으로 선보인다.

 

 

대림바스에 따르면 이번에 판매되는 리치 올리브는 욕실의 디자인부터 시공, A/S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하는 대림 바스플랜의 2017년형 신제품이다. ‘욕실은 가장 아름다운 방이어야 한다는 대림바스의 욕실에 대한 철학을 담아 은은하고 따뜻한 색감의 욕실로 디자인 됐다. 아늑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의 리치 올리브 세트는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샤워 파티션형과 욕조형의 2종을 선보인다.

 

 

제품 판매 시작가는 329만원이며, 최대 할인 혜택 적용 시 약 60만원이 할인된 268만원대의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방송을 통해 주문하면 80만원 상당의 일체형 비데와 35만원 상당의 수납형 레인샤워로 무료 업그레이드 하는 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대림바스는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제품 및 시공 품질에 대한 노하우와 자신감을 바탕으로 방송 최초이자 업계 최초로 3년 무상 A/S를 제공 한다. 또한 홈쇼핑 최초로 스페인산 포인트 타일과 최신 트렌드인 블랙 무광 4품 액세서리를 적용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2기능 샤워헤드와 일체형 비데 클린 서비스 1회 쿠폰을 무상 제공하며, 실측 상담 완료 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대림바스는 14년 연속 위생도기 부문 1위를 기록 중이며 전 제품 국내 생산, 각종 디자인 어워드 수상 등을 통해 명품 브랜드의 입지가 확고하다. 디자인과 기능이 우수한 일체형 비데는 국내 6성급 호텔에 납품되는 한편 욕실 단품 및 리모델링 세트는 TV 드라마에도 협찬을 진행하며 욕실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대림 바스플랜의 2017년형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을 GS홈쇼핑 최대의 혜택을 더해 소비자에게 선보이게 돼 어느 때보다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업계 최초로 3년 무상 A/S를 제공하는 등 업계 1위로서 품질과 서비스, 가격 모든 면이 우수한 제품을 방송하니 많은 분들이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