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아디다스가 지난 20일 서울 용산역에 위치한 ‘아디다스 풋볼 더베이스’에서 지난 4월 온라인을 통해 모집한 남녀 300명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트레이닝 스쿼드’를 런칭했다. 운동을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들에게 아디다스의 더 전문적이고 크리에이티브한 트레이닝을 직접 경험하게 하고자 기획된 이번 프로그램은 6월 18일(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된다.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트레이닝을 전파하기 위해 올해 첫 선을 보인 ‘트레이닝 스쿼드’는 트레이닝과 식단,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휴먼 퍼포먼스 단체인 엑소스(EXOS), 한국 재활기능 운동협회 카르페(KARFE)와 함께 만든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참가자들은 파워, 스피드, 모빌리티, 아디다스 크리에이터 세션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이루어진 트레이닝 프로그램 중 자신이 원하는 클래스를 신청해 들을 수 있다.
트레이닝 스쿼드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운동을 해야겠다 결심한 뒤 SNS 채널을 통해 집에서 하는 홈트레이닝 영상 등을 따라 하다 보니 트레이닝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며 “원하는 클래스를 선택해서 전문가들에게 정확한 자세 등 궁금했던 점을 배울 수 있어 좋고, 비슷한 운동레벨과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모여 함께 할 수 있어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트레이닝 스쿼드는 추후 4주간 매주 금/토/일에 거쳐 경리단길에 위치한 런베이스, 용산의 풋볼더베이스, 우먼스 청담 매장 등 서울 도심에 위치한 다양한 공간에서 수업을 진행한다.
한편 프로그램이 모두 완료되는 6월 24일(토)에는 300명의 ‘트레이닝 스쿼드’만을 위한 파티와 축하공연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트레이닝 스쿼드 공식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관련 트레이닝 제품은 전국 아디다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