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배우 이엘과 함께한 패션 매거진 엘르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개성 있는 연기와 섹시한 외모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이엘의 건강미 넘치는 모습이 담겼다.
이엘은 이번 피트니스 화보를 통해 그녀만의 슬림하면서 탄력 있는 몸매로 피트니스 동작뿐만 아니라 역동적인 크로스핏 동작 등을 어렵지 않게 소화해 내 운동 애호가다운 면모를 보였다. 뿐만 아니라 화려한 무늬의 레깅스, 팬츠, 브라탑 등의 피트니스 웨어로 역동적인 포즈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특히, 최근 애슐레저룩의 인기와 동시에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리복의 제품을 통해 활동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의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엘은 리복의 액티브칠(Activchill) 탑과 레깅스, 그래픽 패턴의 브라탑 등을 입어 여성들이 따라 하고 싶은 고급스러운 피트니스 룩을 완성했다.
이엘이 착용한 리복의 액티브칠(Activchill)은 운동 중 발생하는 땀과 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해 체온을 낮추는 쿨링 효과가 특징이다. 격한 운동에도 최상의 컨디션 유지를 도와주는 피트니스 웨어로 리복 만의 스피드윅(SPEEDWICK) 기술을 적용해 운동 중 발생하는 신체 수분을 빠르게 제거하고 건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세련된 컬러와 패턴은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몸매 라인을 돋보이게 만든다.
한편 이엘은 tvN 드라마 ‘도깨비’의 삼신할매 역으로 열연 후 팬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엘르’ 6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