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아메리칸 맥주 밀러, '피맥' 제대로 즐기는 이태원 피자 맛집 5곳 소개

[KJtimes=김봄내 기자]아메리칸 프리미엄 맥주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이하 밀러)피맥트렌드를 더욱 제대로 즐기기 위한 맛집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밀러는 이태원에서 맛과 분위기로 유명한 피자 레스토랑 5곳을 선정해 피맥시티 이태원영상을 제작했다. ‘피맥시티 이태원은 트렌드리더로 유명한 블링의 편집장이 선정한 이태원 핫플레이스 피자 레스토랑을 투어하며 맛있는 피자를 소개하는 형식이다.

 

밀러가 소개하는 피자 레스토랑 5곳은 피비에이 (P.B.A.), 피자필 (Pizza Peel), 유피피 (UPP), 지노스뉴욕피자(Gino’s NY Pizza), 호머 (Homer) 등으로, 최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감각적인 분위기와 탁월한 퀄리티로 맛집 인증에 빠지지 않는 곳들이다.

 

첫 번째로 소개된 핫플레이스는 피자&맥주 연합이라는 뜻의 “P.B.A” (Pizza & Beer Association)로 신선한 버섯 토핑이 특징인 머쉬룸 피자가 시그니처 메뉴이다. “피자필는 밀러의 부드러운 목넘김과 어울리는 쫄깃한 화덕피자를 소개했다. “유피피가 소개한 시그니처 메뉴는 풍성한 토핑에 계란을 더한 피자로, 밀러의 깔끔한 뒷맛과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지노스뉴욕피자는 뉴욕 출신의 오너들이 정통 브루클린 스타일을 담아 만든 브루클린 베스트 피자를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꼽았다. 4종류의 피자 메뉴만으로도 맛집으로 소문이 난 호머또한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젊은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가게이다. 각 매장을 방문하면 아메리칸 피자와 밀러 맥주 세트 메뉴를 파격적인 가격에 즐기며 피맥 트렌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밀러 관계자는 다양한 입맛을 추구하는 20대들에게 즐거운 식문화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영상을 제작했다이태원 핫플레이스에서 아메리칸 피자와 아메리칸 맥주가 선사하는 환상의 조합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맥시티 이태원영상은 매거진 블링 페이스북과 밀러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