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지오지아, 영화 ‘리얼’ 제작 지원 및 의상 협찬 "김수현의 완벽 수트핏"

[KJtimes=김봄내 기자]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는 브랜드 전속모델 김수현이 주연을 맡은 영화 리얼의 제작지원 및 의상협찬에 나선다.

 

 

오는 628일 개봉하는 영화 리얼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카지노를 둘러싼 두 남자의 거대한 비밀과 음모를 그린 액션 느와르다. 배우 김수현의 첫 12역 연기 도전으로, 복싱과 UFC, 현대무용까지 가미된 고난도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독특하고 화려한 미장센까지 더해진 영화 리얼은 다양한 면면으로 초미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오지아는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영화 속 의상을 맞춤 제작해 협찬했다. 이와 함께, 영화 속 김수현이 선보이는 의상 중 총 3가지 스타일로 구성한 리얼 지오지아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지오지아 관계자는 “2012년부터 현재까지 지오지아의 브랜드 전속 모델로 오랜 호흡을 맞춰온 김수현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작품인 만큼, 제작지원과 함께 영화 속 의상 맞춤 제작 협찬까지 진행하게 됐다. 영화 속 김수현의 완벽한 수트핏을 통해 지오지아와 김수현만의 빛나는 케미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리얼 지오지아스페셜 에디션을 한정수량 출시해 특별함을 더했다라고 말했다.

 

 

리얼 지오지아스페셜 에디션은 수트와 코트로 구성된 영화 리얼한정판 컬렉션으로, 지오지아 강남점, 롯데월드몰, 코엑스, 타임스퀘어, 업스퀘어 울산, 동성로, 광복 등 전국 21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오지아는 리얼 지오지아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5일까지 영화 리얼무대인사 시사회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오지아 전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