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카페베네가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5종을 출시하고 모닝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샌드위치 신메뉴는 ‘크로크무슈’, ‘잉글리쉬머핀’ 2종, ‘치킨치아바타’ 2종을 포함해 총 5가지 종류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크로크뮤슈’는 치즈의 본연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가격은 3,800원이다. ‘잉글리쉬머핀 샌드위치’는 햄, 체다 슬라이스치즈, 에그패티 어우러져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를 선사하며, ‘소시지 잉글리쉬머핀’은 부드러운 잉글리쉬 머핀에 쫄깃한 소시지와 피클을 더해 매콤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각각 3,800원, 4,300원이다. 치킨치아바타는 매콤한 토마토소스와 치킨이 어우러진 ‘토마토소스 치킨치아바타’와 화이트소스의 부드러움과 담백한 치킨 맛이 조화를 이루는 ‘화이트소스 치킨치아바타’ 2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모두 4,800원이다.
이와 함께, 카페베네는 오전 10시까지 모닝 샌드위치를 주문한 고객들에게, 아메리카노 레귤러(R) 사이즈를 2,000원에 할인 제공하는 모닝세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최근 커피전문점에서 식사를 해결하려는 직장인이 늘어남에 따라 신선하고 맛있는 재료를 아낌없이 넣은 샌드위치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특히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모닝세트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한끼 식사로도 든든한 샌드위치와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