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올리브영이 휴가철을 맞아 7월 1일부터 9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뷰티풀 바캉스(Beautiful Vacanc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뷰티풀 바캉스' 온라인몰 프로모션은 휴가지에서 돋보일 수 있는 뷰티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고, 시공간의 제약없이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특별히 기획됐다.
행사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향기아이템, △생활소품까지 총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간편하지만 탄탄한 여행지 기초 세트로는 선케어 및 각종 스킨케어로 구성된 '유세린 썸머 트래블 키트'와 피부 컨디션에 맞게 쓰는 '아리얼 세븐데이즈 마스크 7종 세트'를, 물놀이에도 끄떡없는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키스미 롱앤컬 마스카라 어드밴스드 필름 오드 브라운' 등을 추천한다. 그 밖에 바캉스 파우치 속에 휴대하기 좋은 '클린 블로썸 롤러볼' 향수와 '슈퍼겐 프리미엄 알루미늄 미니 셀카봉', LG정품 배터리로 안전하고 시원한 'WIMI 핸디 선풍기' 등의 필수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한다. 동시에 즉시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휴가준비로 바쁜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몰에서 합리적으로 휴가지 필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온라인몰에서 편리하게 바캉스 아이템을 쇼핑하며 휴가를 떠나는 설렘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