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드롭탑은 오는 7월 1일 ‘올 뉴 디저트(All New Dessert)’를 론칭하고 총 19종에 이르는 새로운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드롭탑 대표 디저트인 코슈타르트 8종과 케이크 7종, 머핀 2종, 스콘 2종 등 모든 메뉴는 자체 R&D센터에서 연구하고 개발한 것으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신메뉴는 부드러운 식감에 향까지 살려 커피와 즐기기에 좋은 메뉴들로 구성됐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조각 케이크 형태의 타르트는 고소한 아몬드 필링 위에 블루베리, 무화과 등이 만나 더욱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흑맥주 향을 살린 쫄깃한 식감과 진한 치즈크림을 올린 ‘비어케이크’, 상큼한 오렌지 비스킷에 과자를 부셔 바삭한 휘앙티누가 초코무스와 어우러진 ‘달콤초코 무스케이크’는 드롭탑에서만 만날 수 있는 디저트 메뉴다. 이외에도 블루베리와 라즈베리, 딸기가 치즈와 초콜릿 무스와 어우러져 입 안 가득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블루베리치즈’, ‘라즈베리 쇼콜라’, ‘화이트딸기’ 무스 케이크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코코넛크럼블을 토핑한 블루베리 머핀과 초코 크럼블과 초콜릿으로 진한 달콤함이 일품인 초콜릿 머핀, 생크림과 초코칩을 가득 담아 고소하고 달콤한 스콘 2종도 선보인다.
올 뉴 디저트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한 달간 타르트 2종 또는 케익 1종과 함께 커피나 음료를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커피전문점 드롭탑 관계자는 “디저트 시장의 확대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메뉴다”라며 “앞으로도 보다 차별화된 콘셉트를 내세우며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고, 어느 매장에서나 신선하며 높은 품질의 디저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연구, 개발을 이어가며 디저트 시장의 선두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