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가렛팝콘샵이 여름 시즌 한정 판매 제품으로 '스파이시 치즈콘(Spicy CheeseCorn)'을 출시한다.
오는 1일 출시 예정인 '스파이시 치즈콘'은 지난 해 여름 한정 메뉴로 첫 선을 보여 특색 있는 맥주 안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매운 맛과 고소한 치즈 맛을 함께 느낄 수 있어 여름철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번 한정 메뉴는 오랜 시간 숙성시킨 체다치즈를 그대로 녹인 치즈콘에 매운 맛을 내는 향신료 레드페퍼, 갈릭, 케이준스파이스를 입혀 매콤한 풍미를 더했다. 특히,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배합된 레드페퍼, 갈릭, 케이준스파이스 향신료는 중독성 강한 매운맛으로 맥주와 함께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가렛팝콘샵은 스파이시 치즈콘 출시와 동시에 '스트라이프&스타 틴(Stripes&Stars Tin)'을 함께 선보인다. 여름에 어울리는 선명한 레드 컬러와 블루 컬러를 사용한 가렛팝콘샵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패턴에 별 문양을 포인트로 줘 마블 캐릭터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를 연상시킨다.
가렛코리아 관계자는 "스파이시 치즈콘은 여름철 시원한 수제맥주와 즐길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개발한 메뉴로, 짭짤하거나 달콤한 기존 팝콘의 개념을 바꾼 새로운 시도"라며 "지난 해 첫 선을 보였을 때에도 맥주와 즐기기 좋은 메뉴로 인기를 끈 만큼 이번 여름도 스파이시 치즈콘과 함께 시원한 맥주를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