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랑콤, 카톡 플친 오픈 기념 ‘UV 엑스퍼트’ 체험 100% 당첨 이벤트 진행

[KJtimes=김봄내 기자]랑콤이 17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새롭게 오픈하고 플친을 맺는 모든 고객에게 ‘UV 엑스퍼트샘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랑콤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의 공식 계정(@랑콤)을 통해 신제품 및 할인 정보, 프로모션 등 고객이 알수록 득이 되는 다양한 소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계정 오픈을 기념해 730일까지 랑콤 공식 계정과 플친을 맺는 누구나 랑콤의 스테디셀러 ‘UV 엑스퍼트샘플 2종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1ml)’‘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1ml)’ 2매로 구성된 샘플 쿠폰은 전국 랑콤 매장에서 교환 가능하다.

 

김고은 선크림으로도 유명한 ‘UV 엑스퍼트라인은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UVB와 단파 UVA는 물론 피부 진피 속 깊이 침범해 주름과 탄력 저하, 피부 노화에 영향을 주는 장파 UVA까지 차단해준다. 또한 수분 공급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모링가 추출물이 함유돼있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부드럽고 산뜻한 발림성으로 자외선 차단 브랜드 부문 13년 연속 1*를 차지한 랑콤의 베스트셀러이다.

 

또한, 랑콤은 7월 한달 동안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을 두 개씩 구성한 듀오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특별가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UV 엑스퍼트 듀오 세트30ml 듀오 세트(87,000원대)50ml 듀오 세트(123,000원대)로 랑콤 공식몰과 전국 랑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랑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및 공식 페이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와 관련해 랑콤 관계자는 랑콤의 소식을 기다리는 모든 고객에게 신제품 및 매장 혜택 등 유익한 정보를 발 빠르고 편리하게 전달하고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시작했다앞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늘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