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윤아가 세련미와 여성미가 돋보이는 2017 가을 패션을 제안했다.
7일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는 모델 윤아와 함께한 2017 가을 신상 화보를 통해 사랑스러우면서도 걸리시한 시크함이 돋보이는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화보 속 윤아는 가을 스테디셀러 아우터와 여성스러운 원피스를 활용한 감각적인 룩으로 가을 분위기를 더했다.
윤아는 가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 라이더 자켓과 트렌치코트를 활용한 데일리룩을 제안했다. 라이더 자켓에 모던한 감성의 슬랙스를 입거나, 플레어 라인으로 여성스러움을 더한 체크 뷔스티에 원피스를 코디해 센스 있는 믹스매치룩을 선보였다. 롱 셔츠와 부츠컷 팬츠 코디에는 가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트렌치코트를 더해 세련된 도시 여성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가을 패션을 완성했다.
좀 더 사랑스러운 가을 코디를 선호한다면 플라워 원피스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언발란스한 길이감의 원피스는 트렌디함을, 리본 디테일의 원피스는 러블리함을 더해 가을 코디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여기에 롱 가디건이나 청자켓을 레이어드하면 윤아처럼 페미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가을 여신룩을 연출할 수 있다.
윤아의 화보와 함께 공개된 모델 이현준의 훈훈한 가을룩 또한 눈길을 끌었다. 컬러 블록 니트에 슬랙스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가을 코디를 연출했으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라인의 가을 맥코트와 블루종으로 포멀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이현준은 여심 저격 가을 남친룩을 제안했다.
에이치커넥트 관계자는 “‘SHE IS ON-AIR’라는 캠페인 타이틀로 뮤즈 ‘윤아’의 ‘여배우’ 로서의 역할에 포커스를 두고 청순하고 우아한 모습과 더불어 그녀의 커리어 속에서 멋지고 당당한 여성을 보여줌으로써 소비자의 롤 모델링을 유도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