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공식 후원하는 '2017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가 참가자 티켓 접수를 받는다. 이번에 열리는 스파르탄레이스는 오는 23일 인천 국제 공항 제 1국제업무단지 파라다이스시티 일대에서 올해로 두번째 화려한 막을 올린다.
스파르탄레이스는 세계 최대 규모의 장애물 레이스로 2010년 미국에서 시작해 미국, 영국, 프랑스, 스위스, 브라질 등 전 세계 약 60개국 130개 도시에서 열리고 있다. 매년 경쟁과 협동, 도전의 키워드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가을 스파르탄레이스에서는 성인을 위한 스프린트(5Km, 22개 이상 장애물)와 슈퍼(13Km, 29개 이상 장애물) 두가지 코스로 운영된다. 또한 가족단위의 스파르탄 레이서들을 위해 지난 시즌 해외에서 도입한 4~13세 전용인 키즈 레이스 체험 트랙을 운영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이번 레이스에서는 레이스 결과에 따라 슈퍼 엘리트 부문의 남성 상위 2명과 여성 상위 1명을 선정해 ‘스파르탄 월드 팀 챔피언십’에 한국대표로 출전시킬 계획이다. ‘스파르탄 레이스’ 최초로 개최되는 이번 월드 팀 챔피언십은 오는 10월 1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이크 타호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스파르탄레이스 코리아에서는 한국 대표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항공편과 숙소를 지원한다.
리복 스파르탄레이스 관계자는 "오는 23일 개최될 레이스는 평소 운동을 즐기는 일반인 참가자들이 자신의 신체 기량을 점검하고 스스로의 한계에 부딪혀 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며 “특히 이번 레이스를 통해 월드 팀 챔피언십 한국 대표로 선발되는 선수들이 미국에서 어떤 결과를 기록하게 될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2017 가을 스파르탄레이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리복 스파르탄레이스 공식 홈페이지와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리복은 기능성 피트니스 의류 '크래프티드 바이 피트니스(Crafted By Fitness)'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이번 스파르탄 레이스 참가 티켓을 증정한다. 티켓 증정은 추첨을 통해 이루어지며, 오는 10일(일)까지 리복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리클럽 멤버 고객에 한해 자동 응모되고 동반 1인 포함 총 2장씩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