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Jtimes=김봄내 기자]리복 클래식이 은은한 메탈 컬러가 돋보이는 ‘클럽 C 85 멜티드 메탈(CLUB C 85 MELTED METAL)’을 출시했다.
클럽 C 85 멜티드 메탈은 유럽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메탈릭 컬러를 적용한 모델로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클럽 C만의 세련된 디자인과 만나 올가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제품이다.
제품은 은은한 펄 느낌의 전면 메탈릭 컬러로 여성은 물론 트렌드에 민감한 남성에게도 충분히 어울릴만한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기존에 메탈 컬러로 자주 사용된 금색(Gold)이나 은색(Silver)이 아닌 그레이(Grey), 핑크(Pink)를 사용해 메탈릭 컬러 특유의 신비한 느낌을 자아낸다.
더불어 이번 클럽 C 85 멜티드 메탈의 스타일 화보에서는 세계적인 모델 지지 하디드가 여성적인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제품의 트렌디한 느낌을 한껏 업그레이드 시켰다.
리복의 박성희 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가을에 어울리는 은은한 컬러감뿐만 아니라 착용감도 뛰어난 실용적인 제품이다”라며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클럽 C 특유의 클래식한 라인에 세련된 메탈릭 컬러를 가미해 진화된 레트로 디자인을 보여주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클럽 C 85 멜티드 메탈의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리복 클래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