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스타벅스의 특별한 문화 나눔 이벤트가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 펼쳐진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3일(월)과 30일(월) 오후 7시부터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위치한 별마당 도서관 특설무대에서 “스타벅스 리저브와 함께하는 별빛이야기”라는 명사특강을 진행한다.
80개의 객석이 준비되는 이 날 별마당 도서관 무대에서는 행복을 주제로 외화번역가 이미도 작가의 특강이 펼쳐지고, 강연 시작 전에는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 샘플링을 2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두 차례로 나누어 이뤄질 이미도 작가의 특별강연 키워드는 “행복”이다. 우선 23일(월)에는 [‘독보적 영어책’과 함께 행복이 춤추다]라는 주제와, 30일(월)에는 [‘똑똑한 식스팩’과 행복이 날다]라는 주제로 약 한 시간 반에 걸친 강연이 질의 응답과 함께 이뤄진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독서의 계절이기도 한 깊어지는 가을에, 도심 속 문화 휴식 공간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별마당 도서관을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다양하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 마련한 문화 나눔 이벤트”라며,”앞으로도 많은 고객분들이 바쁜 일상이지만 스타벅스와 함께 짬짬이 휴식 등의 문화 경험을 나누실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나눔 시간을 지속 마련해 나갈 계획”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이번 행사 관련 회당 80명씩, 총 160명의 고객을 초청할 예정으로, 관련 행사 참가 신청은 19일까지 스타벅스 페이스북을 통해 접수하며, 선정된 사전 신청자들에게는 행사 종료 후 스타벅스 텀블러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