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골프 브랜드 FJ(풋조이)에서 올 겨울 퍼포먼스를 완성시켜 줄 ‘인슐레이션 시리즈(Insulation Series)’를 출시했다.
‘인슐레이션 시리즈’는 FJ(풋조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어패럴 라인 시리즈 제품으로 3가지 스타일의 아우터로 출시되었다. 모든 제품에 인슐레이션 소재를 적용하여 땀과 수분은 빠르게 증발시키고, 탁월한 체온 유지력으로 차가운 겨울철 바람에도 따뜻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제품인 ‘써멀 퀼티드 재킷(Thermal Quilted Jacket)’은 옷 전체에 경량 인슐레이션 소재를 적용하여 보온성은 더욱 높이고 무게는 가벼워져, 겨울 라운드에 적합하다. 보다 슬림한 형태의 ‘하이브리드 인슐레이티드 재킷(Hybrid Insulated Jacket)’은 바디에는 인슐레이션 소재를 적용하고 팔은 우븐 소재로 설계해, 자유롭고 편안한 스윙이 가능하다. 변화무쌍한 날씨에 적합한 ‘하이브리드 인슐레이티드 베스트(Hybrid Insulated Vest)’는 셔츠나 재킷 위에 레이어드하여 착용 할 수 있어 골퍼의 취향과 기온 등의 상황에 맞게 적절히 선택 가능하여 매우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한편, 제품 출시와 더불어 퍼포먼스 인슐레이션 시리즈의 TVC ‘인슐레이션(INSULATION)편’이 공개 되었으며,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가 FJ(풋조이)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