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수능이 2주 앞으로 다가오자 유통업계는 수능 선물 판매로 분주하다. 유통가는 초콜릿이나 엿과 같은 대표적인 수능 선물이 아니라 수험생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수능 선물로 색다른 수능 선물을 기획해 소비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수험생의 고민을 세심하게 배려한 선물로 보다 진심 어린 응원을 전할 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선물이 수험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수험생이 수능일 당일 최상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해보자. 수험생의 고민 해결사 선물 아이템을 소개한다.
n 합격의 길만 걷게 해줄게~, ‘크록스,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
수험생은 장시간 앉아서 시험에 임해야 하는 수능일에 쿠션감이 있지만 답답한 운동화를 신어야 할지 또는 편하지만 추울 수 있는 슬리퍼를 신어야 할지 고민이 많다. 크록스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로 신발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자. 보온성과 우수한 착화감으로 따뜻하고 편안하게 시험에 집중할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보송보송한 안감이 차가운 바닥과 외부의 냉기를 막아 발 전체를 따뜻하게 한다. 또한, 탁월한 쿠션감을 자랑하는 크록스 자체 개발 소재인 크로슬라이트(Croslite™)를 적용해 폭신하면서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한다. 유니섹스 슈즈인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는 블루 진/네이비, 에스프레소/월넛, 발레리나 핑크/오트밀 등 총 7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n 수능 한파에 지지 않는다, ‘K2, 포디엄 벤치 코트’
유독 수능일에는 매서운 한파, 이른바 수능 한파가 기승을 부린다. 수험생이 차가운 바람에 한껏 긴장한 채로 시험장에 들어가지 않게 따뜻한 K2의 포디엄 벤치 코트를 선물하자. 포디엄 벤치 코트는 운동 선수들이 필드에서 착용하는 벤치 패딩에서 영감을 얻은 롱패딩이다. 무릎까지 덮는 긴 길이로 차가운 외기로부터 온 몸을 보호해 뛰어난 보온성이 특징이다. 무봉제 공법으로 퀼팅 선이 드러나지 않아 털빠짐을 방지하고 핏감마저 우수하다. 긴 기장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옆트임을 적용해 활동하기 편안하다. 높은 넥칼라와 소매단 조임 기능으로 적용해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 보온성을 강화했다. 포디엄 벤치 코트는 화이트, 그레이와 블랙 3가지로 구성되었다.
n 학생도 즐겨 입는 핫한 내의, ‘유니클로, 히트텍 컬렉션’
수능일 당일 따뜻하면서 가벼운 옷을 입고 싶은 수험생을 위해 유니클로의 히트텍을 준비해보자. 유니클로의 히트텍 컬렉션은 몸에서 나오는 수증기를 열 에너지로 전환해 스스로 열을 내는 섬유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신축성 있는 원단으로 옷을 여러 겹 입어도 쾌적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본 컬렉션은 일반 ‘히트텍’과 기모 안감을 적용해 1.5배 높은 보온성을 갖춘 ‘히트텍 엑스트라 웜’, 더욱 두꺼운 특수 기모로 제작된 ‘히트텍 울트라 웜’ 등 세 가지로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