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최근 식품업계에서는 바쁜 현대인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영양과 맛을 고루 갖춘 HMR제품들을 다양하게 개발하여, 출시하고 있다.
이미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맛과 간편함을 동시에 충족시켜주는 멀티템들이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가운데, 신송식품에서 출시한 즉석국과 즉석컵밥이 올 겨울 건강한 한끼 식사로 화두에 오르고 있다.
건강한 식문화를 선두하고 있는 신송식품은 40여년간 국내 장류 업계에서 이미 ‘맛’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출시한 즉석국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신송식품의 즉석국은 급속 진공 동결 건조 공법으로 제조되어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면서도 맛과 향은 더욱 깊게 느낄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하여 가정 뿐만 아니라 캠핑, 등산, 나들이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맛의 종류는 된장국에 딱 어울리는 소재로 엄선하여 ‘바지락&쑥’, ’아욱’, ’배추’, ’홍게, ’우거지’, ’시금치’ 등이 있으며, 포장형태도 경제적인 박스 타입, 간편한 컵 타입, 든든한 컵밥 타입으로 다양하여 기호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다.
신송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시간을 절약하고, 건강과 맛까지 챙길 수 있어 꾸준한 인기 제품”이라고 언급하며, “합성보존료가 들어있지 않아 아이들도 안심하고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의 야외활동에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신송식품의 제품은 전국 주요 대형 마트 및 온라인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