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레고코리아(LEGO Korea)는 오는 2월 6일 <레고 무비2> 국내 개봉을 기념해 개그맨 조세호와 함께 하는 ‘#레고무비 어썸댄스 챌린지’ 프로모션을 2월 24일까지 진행한다.
<레고 무비2>는 전 세계 5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두며 흥행에 성공한 <레고 무비>의 속편으로 주인공 에밋과 루시가 레고 세계의 운명을 걸고 우주에서 펼쳐나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았다. <슈렉 포에버>, <트롤>, <쿵푸팬더3>의 마이크 미첼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크리스 프랫, 엘리자베스 뱅크스, 채닝 테이텀, 윌 아넷 등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총출동해 목소리로 참여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레고 무비>의 주제가인 '에브리싱 이즈 어썸(Everything is Awesome)’의 흥겨운 리듬에 맞춰 자신만의 댄스 영상을 촬영해 응모하는 UCC 공모전이다. 남녀노소 모두 포인트 안무를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레고 무비2> 영화 홍보대사인 개그맨 조세호가 직접 브릭 댄스를 시연한 영상도 공개했다.
참여 방법은 개그맨 조세호의 ‘레고무비 어썸댄스’ 영상을 참고해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본인의 모습을 촬영한 후 #레고무비어썸댄스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레고 무비2>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레고 선물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8일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어썸댄스는 흥겨운 멜로디에 단순하고 신나는 안무가 더해져 레고 팬이라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며 “설 연휴에 맞춰 곧 개봉하는 <레고 무비2>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