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루프탑 파티의 계절, 간편히 준비할 수 있는 식음료 제안

[KJtimes=김봄내 기자]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10월은 각종 야외활동을 즐기기 좋은 달이다. 특히 옥상에 오순도순 모여 가을 바람과 함께 담소와 음주를 즐기는 루프탑 파티는 최근 가장 인기 있는 활동 중 하나다. 하지만 격식을 차려 파티를 준비하기가 번거롭다면, 편의점 구매와 온라인 주문 등의 방법으로 식음료를 구매해 간단한 플레이팅 만으로도 멋진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어 쉽게 가을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온라인 주문만으로도 쉽게 준비할 수 있는 배상면주가 느린마을막걸리

 

술은 파티의 빠질 수 없는 요소다. 늦은 저녁 파티에 식사가 부담스럽다면 막걸리를 추천한다. 막걸리는 쌀로 만들어 식사를 대신해 적당한 포만감을 느끼게 해준다. 구매 역시 간편하다.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맛의 순수함과 품질을 높인 배상면주가의 느린마을막걸리는 온라인 주문이 가능하며, 아이스박스에 냉장된 채 배달돼 도착 후 바로 박스에서 꺼내 마실 수 있다. 막걸리는 적당한 탄산으로 피자나 파스타와 같은 음식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며, 크리미한 식감과 단맛으로 매콤한 음식과 궁합이 좋다. 또한 와인 잔에 따라 마시면 좀 더 색다르게 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매콤한 맛으로 막걸리와 궁합이 좋은 굽네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

 

여럿이 나눠 먹기 편리하고 다양한 토핑이 올라가는 피자는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파티 음식이다. 달달한 막걸리와 궁합이 좋은 매콤한 맛의 피자를 찾는다면 굽네치킨의 굽네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를 추천한다. 굽네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는 굽네치킨의 볼케이노 소스 위에 스모크 향이 나는 바베큐 치킨과 할라피뇨 토핑을 더해 매콤한 맛을 살린 색다른 피자다. 가격은 15천원이며, 높은 가성비로 12인치 라지 사이즈 피자를 주문해 손쉽게 파티 음식을 준비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만으로 간편히 준비하는 마늘빵과 파스타 삼립 잇츠 쉬림프 로제 파스타

 

파스타는 다양한 주류와 궁합이 좋으며 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메뉴다.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삼립 잇츠의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따로 요리할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를 통한 조리만으로 간단히 파스타와 마늘빵을 즐길 수 있다.

 

삼립 잇츠20-30대 바쁜 현대인들을 주 타겟으로 한 도시적이고 트렌디한 감각을 반영한 어반라이프(Urban Life) 간편 미식을 콘셉트로 한 브랜드다.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통새우와 부드러운 로제소스가 어우러져 있어 달콤한 풍미와 감칠 맛을 더한 제품이며, 파스타의 면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로 코팅해 쉽게 퍼지지 않으며 식감을 살렸다.

 

PR&마케팅회사 함샤우트의 김완준 상무는 최근 간단한 모임이나 파티의 경우 직접 요리를 하기 보다는 배달음식이나 가정간편식(HMR)을 선호한다간단한 플레이팅만으로도 풍미를 더 할 수 있고 뒷정리도 간편해 업계에서도 관련 제품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고 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