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쇼핑 대축제 '쿠팡 땡큐 위크' 진행...꼭 사야할 제품은?

[KJtimes=이지훈 기자]쿠팡은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대축제 '쿠팡 땡큐 위크'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가전, 출산유아동, 뷰티, 생활용품, 패션, 식품 등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 115만 여개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다이슨, 뱅앤올룹슨, LG전자 등 글로벌 브랜드 가전부터 연인 선물로 후회 없는 프라다, 펜할리곤스 고급 향수, 예비엄마에게 인기 있는 피셔프라이스, 소르베베 등 육아 필수 브랜드, SNS에서 화제를 끌고 있는 중소기업 히트상품까지 국내외 인기상품을 한 곳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 주제별로 제품을 분류한 '카테고리관',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모두 모은 '브랜드관'도 준비해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브랜드관은 켈로그, 질레트, 오랄비, 다우니, 테팔, SK매직 등 유명 브랜드를 포함해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리벤스, 팬물산, 샤바스, 생활공작소, 리바트 등 다양한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들도 만나 볼 수 있다.

 

쿠팡 윤혜영 시니어 디렉터는 "쿠팡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자주 찾는 생필품부터 선물하기 좋은 뷰티, 패션 용품, 평소 눈 여겨 봤던 가전제품까지 인기상품을 매력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쿠팡은 매일 저렴한 가격, 수 많은 상품 셀렉션, 그리고 혁신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더 좋은 쇼핑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파, 전지현의 판타지한 모션 담은 ‘비타 프리모션’ 광고 영상 공개
[KJtimes=김봄내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0년 SS시즌을 맞아 근육과 몸의 움직임에 초점을 맞춘, 애슬레저 시장의 판도를 바꿀만한 신개념 카테고리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을 출시하며 2014년부터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전지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속에서 전지현은 숨겨 두었던 끼를 모두 발산하듯 발랄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재미있게 풀어내 눈길을 끈다. 하나의 뮤직비디오처럼 구성된 이번 광고는 TV에서 흘러나오는 V2 양준일의 히트곡 판타지에 전지현이 빠져들면서 시작된다. ‘빨래를 걷어야 한다며 기차 타고 떠났어’라는 가사를 따라 부르며 셀프 빨래방에서 빨래를 걷고 있던 전지현은 곳곳을 누비며 역동적인 모션을 보여준다. 익살맞고 유쾌한 표정과 음악과 딱 맞춘듯한 자연스럽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특히 디지털 버전으로 공개된 영상은 반전을 더해 세탁 중이던 세탁기를 통해 드넓은 자연 속, 북극, 우주에까지 프리모션 컬렉션을 입고 등장해 계속 춤을 추며 익살스러운 장면을 만들어낸다. 네파는 이 영상을 통해 부위별로 다른 소재를 적용해 몸에 착 감긴듯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