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수지, 뷰티 토크에서 사랑하는 뷰티 아이템 공개

[KJtimes=김봄내 기자]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의 뮤즈인 수지가 1일 롯데 호텔에서 진행된 뷰티 클래스에서 본인만의 뷰티 팁을 공개했다.

 

바쁜 일정에도 늘 변함 없는 수지의 무결점 미모 비결로 평소 그녀가 사용하고 있는 뷰티 아이템과 관리법은 매번 화제를 모았다. 이날 뷰티 토크 행사에서는 수지가 피부 관리를 위해 평소 사용하고 있는 스킨 케어 제품과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모두 공개했다.

 

늘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로 랑콤 모델 발탁 이후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제니피끄 에센스압솔뤼 소프트 크림을 꼽았다.

 

수지는 랑콤의 제니피끄 에센스 덕에 늘 좋은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것 같다최근에는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를 데일리로 사용하면서 피부 기초 체력이 더욱 탄탄해진 느낌을 받고 있다전했다.

 

랑콤의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으로 더욱 강력해진 3세대 안티에이징 에센스 제품으로, 랑콤의 15년 간의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와 분석을 거쳐 탄생했다. 7가지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되찾는 데 도움을 준다.

 

제니피끄 에센스와 함께 수지가 사용하고 있는 압솔뤼 소프트 크림은 수천 송이 장미에 담긴 응축된 생명력을 크림 한 병에 담은 것으로,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쳐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영양감 있는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은은한 광채를 더하고, 수천 송이 장미에서 추출한 자생 성분이 노화의 흔적을 완화해 준다.

 

이 밖에도 수지는 바쁜 일정과 장시간 비행 등에 수시로 사용하는 스킨 케어 아이템으로 제니피끄 센시티브 하이드로겔 듀얼 멜팅 마스크를 공개했다.

 

이날 수지는 스킨 케어 아이템과 함께 일상 속에서 데일리로 사용하고 있는 메이크업 아이템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아이템까지 공개했다.

 

수지는 촬영이 없는 평상시에는 뗑 이돌 파운데이션 쿠션과 함께 립스틱만 간단하게 챙겨 다니는 편이라며 최근에는 자연스러운 MLBB 컬러인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03 키스미 루비 컬러에 꽂혀 데일리 립스틱으로 주로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요즘과 같은 가을, 포인트가 필요한 특별한 날에 사용하는 아이템으로는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01 레드 루비컬러를 사용한다고 밝혔다.

 

뗑 이돌 파운데이션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밀착되어 우수한 지속력과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줘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하루 종일 가볍고 편안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뗑 이돌라인은 쿠션, 스틱 타입으로도 만나 볼 수 있어, 컨실러 및 수정 화장 등으로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스테디셀러 립스틱인 압솔뤼 루즈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인 것으로 쫀쫀하게 밀착되는 선명한 컬러, 정교하고 샤프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루비를 닮은 쉐이프, 최대 6시간 지속되는 롱 라스팅이 특징이다. 고혹적인 블러디 레드부터 차분한 누드 톤까지 총 13종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랑콤 관계자는 랑콤의 뮤즈 수지가 등장 할 때마다 화제가 되는 각종 뷰티 아이템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드리기 위해 이번 뷰티 토크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공개 된 수지의 뷰티 아이템들을 활용해 항상 탄력 있는 피부와 무결점 미모를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로나 비상]코로나19에 허리띠 졸라맨 ‘에어비앤비’
[KJtimes=김승훈 기자]숙박공유업체 에어비앤비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직격탄을 맞고 있다. 에어비앤비는 마케팅을 중단하고 임원진의 월급을 삭감하는 등 비상 경영체제 돌입했다. 최근 외신에 따르면 에어비앤비는 8억 달러(약 9760억원) 규모 예산 절감을 위해 올해 예정돼 있던 모든 마케팅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이와 함께 향후 6개월간 에어비앤비 창업자들은 월급을 받지 않고 임원들에게는 50% 줄어든 월급을 지급할 방침이다. 직원들에게는 올해 보너스를 주지 않기로 했고 신규 채용도 당분간 중단할 계획이다. 에어비앤비는 코로나19 영향에 최근 판매량이 급감했다. 코로나19가 유럽지역에서는 급속도로 확산된 2월 중순 이후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등 주요 유럽국가에서 판매액이 반토막이 난 상태다. 그럼에도 에어비앤비는 예약 취소 환불 정책을 새롭게 만들어 시행하고 있다. 에어비앤비 가입 숙박업체와 예약 고객은 수수료, 위약금 없는 취소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에어비앤비는 3월 첫주 주요 숙박업 예약 취소율이 평균 30~40%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역에 따라선 취소율이 80%에 달한 것으로 전해진다. 상황은 어렵지만 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