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공차코리아, 모델 ‘이승기’ 비하인드 컷 공개

[KJtimes=김봄내 기자]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승기가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밀크티처럼 부드러운 훈남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이승기는 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니트 차림으로 지난 시즌 촬영보다 한층 부드럽고 편안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승기는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따뜻한 눈빛으로 밀크티를 즐기는 모습 연출하며 공차의 브랜드 정체성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특히 이승기는 목도리, 장갑, 선물상자, 카메라 등 소품에 따라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며 취향에 따라 내가 좋아하는 티 음료와 토핑 조합으로 다양한 맛을 선하는 공차의 매력을 제대로 표현해냈다.

 

 

이날 현장에서 이승기는 카메라 앞에서 섬세한 표정 연기를 펼쳤다. 때로는 여심 녹이는 따뜻한 눈빛으로, 때로는 부드러운 표정으로 여심을 자극하며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촬영 시간 내내 완벽하게 집중해 힘을 쏟은 것은 물론, 예의 바른 모습으로 스텝들을 감동시켰다. 특히, 이승기는 지난 4월 인스타그램에 공차 신메뉴가 출시되자 바로 인증샷을 남기는 등 공차 마니아답게 촬영장에 준비된 밀크티를 마시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공차의 글로벌 모델 부드러운 훈남 이승기의 공식 화보와 현장 스케치 영상은 8일 공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파, 전지현의 판타지한 모션 담은 ‘비타 프리모션’ 광고 영상 공개
[KJtimes=김봄내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0년 SS시즌을 맞아 근육과 몸의 움직임에 초점을 맞춘, 애슬레저 시장의 판도를 바꿀만한 신개념 카테고리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을 출시하며 2014년부터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전지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속에서 전지현은 숨겨 두었던 끼를 모두 발산하듯 발랄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재미있게 풀어내 눈길을 끈다. 하나의 뮤직비디오처럼 구성된 이번 광고는 TV에서 흘러나오는 V2 양준일의 히트곡 판타지에 전지현이 빠져들면서 시작된다. ‘빨래를 걷어야 한다며 기차 타고 떠났어’라는 가사를 따라 부르며 셀프 빨래방에서 빨래를 걷고 있던 전지현은 곳곳을 누비며 역동적인 모션을 보여준다. 익살맞고 유쾌한 표정과 음악과 딱 맞춘듯한 자연스럽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특히 디지털 버전으로 공개된 영상은 반전을 더해 세탁 중이던 세탁기를 통해 드넓은 자연 속, 북극, 우주에까지 프리모션 컬렉션을 입고 등장해 계속 춤을 추며 익살스러운 장면을 만들어낸다. 네파는 이 영상을 통해 부위별로 다른 소재를 적용해 몸에 착 감긴듯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