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할리스커피X하이브로우, 다용도 역할 톡톡 ‘폴딩카트’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할리스커피가 2020 여름 3차 프로모션 라이프스타일 잇템으로 캠핑이나 피크닉에 유용한 멀티 폴딩카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9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3차 프로모션에서 출시한 멀티 폴딩카트는 튼튼하고 견고한 재질로 구성돼 캠핑이나 피크닉 뿐 아니라 짐을 운반하거나, 장을 볼 때 물건을 넉넉히 담을 수 있는 멀티형 제품이다. 주변을 환하게 밝혀줄 매력적인 핑크빛의 제품 외관에 뚜껑까지 포함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쉽게 펼치고 접어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는 점 또한 주목할 만 하다.

 

 

할리스커피 라이프스타일 잇템제품은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건축가 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하이브로우와 협업해 탄생했다. 해당 제품은 품목과 무관하게 10,000원 이상 구매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2개 구매로 제한된다.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은 각 제품별로 1,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상세한 프로모션 내용 및 참여 매장은 할리스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 릴렉스체어와 파라솔 세트’, ‘빅 쿨러백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SNS 및 커뮤니티 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보였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지난달부터 진행했던 1차와 2차 프로모션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프로모션에서도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할리스 라이프스타일 잇템과 함께 일상 속 작은 쉼표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포스트 코로나 ‘교통 패러다임’ 전환] ‘일상 교통의 혁명’ 공유 마이크로 모빌리티
[KJtimes=김승훈 기자]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교통수단의 패러다임을 바꿔놓고 있다. 코로나 감염 우려로 비대면 일상이 지속되면서 개인교통 수단이 급속하게 팽창하고 있는데 반해 밀접촉 우려가 높은 대중교통이나 공유차량 서비스 분야는 크게 위축되는 현상이 심화되고 있다. 코로나 이후 대중교통은 사향화 되고 공유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전기퀵보드나 전기자전거 등 1인용 운송 수단인 마이크로 모빌리티(Micro Mobility)가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마이크로 모빌리티는 코로나 사태 이전부터 미래형 이동 수단으로 각광을 받았는데 코로나를 계기로 대세 교통수단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근거리 출퇴근 직장인과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공유 전기퀵보드 등의 이용량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지난해 한국교통안전연구원의 보고서에 따르면 마이크로 모빌리티 시장이 2016년 6만대 수준에서 연평균 20%이상 고속 성장, 오는 2022년에는 시장 규모가 20~30만대로 증가할 것으로 예측됐다. 해당 보고서가 코로나 사태 이전 연구결과라는 점에 비춰 볼 때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마이크로 모빌리티의 공유 시장 규모는 더 확대될 가능성이 높다. 마이크로 모


할리스커피X하이브로우, 다용도 역할 톡톡 ‘폴딩카트’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할리스커피가 2020 여름 3차 프로모션 ‘라이프스타일 잇템’으로 캠핑이나 피크닉에 유용한 ‘멀티 폴딩카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9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3차 프로모션에서 출시한 ‘멀티 폴딩카트’는 튼튼하고 견고한 재질로 구성돼 캠핑이나 피크닉 뿐 아니라 짐을 운반하거나, 장을 볼 때 물건을 넉넉히 담을 수 있는 멀티형 제품이다. 주변을 환하게 밝혀줄 매력적인 핑크빛의 제품 외관에 뚜껑까지 포함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쉽게 펼치고 접어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는 점 또한 주목할 만 하다. 할리스커피 ‘라이프스타일 잇템’ 제품은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건축가 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하이브로우’와 협업해 탄생했다. 해당 제품은 품목과 무관하게 10,000원 이상 구매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2개 구매로 제한된다.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은 각 제품별로 1,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상세한 프로모션 내용 및 참여 매장은 할리스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 ‘릴렉스체어와 파라솔 세트

'방탄티비' 방탄소년단 정국 남다른 그림 실력 소유자 "풍성한 표현력+상상력 눈길"
[KJtimes=김봄내 기자]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20분 만에 그린 그림으로 남다른 실력을 자랑했다. 13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티비'에서는 'Jung Kook's Art Class'라는 제목으로 멤버 정국이 그림을 그리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정국은 대기실 한 켠에 서 있는 화이트보드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다. 정국은 초승달을 그린 후 중간 부분에 큰 눈을 그려 넣었고 눈동자도 디테일하게 표현했다. 이후 달의 표면에 움푹 파인 구덩이 등도 세세하게 그려 넣었고 초승달 아래 부분에 구름과 흐르는 물도 그리며 신비롭고 심오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초승달 위에 앉아 낚시를 하는 사람을 그려 넣어 눈길을 끌었고 섬세한 명함으로 생동감 느껴지는 표현력을 더해 상상력 넘치는 뛰어난 그림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그림을 본 멤버 제이홉은 "니가 그린 거야? 지금? 대박이다"라며 정국의 그림 실력에 감탄했고 그림의 주제에 대해 묻기도 했다. 이에 정국은 "아무 생각 없이 그린거야"라고 답했고 제이홉은 정국이 들고 있던 펜을 뺏어 가면서 "여기서 내 사인이 들어가면 내가 그린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진짜 정국이 재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