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견재수 기자] 쌍용차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경품 이벤트와 휴가용 시승차 제공 등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유튜브에 올라온 <아이 러브(LUV) 코란도> 광고를 감상한 후 영상 캡쳐 이미지를 순서에 맞게 배열하는 ‘코란도 CF 보고 경품 받고!’ 이벤트는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UHD TV(1명) ▲2등 제주 왕복항공권(5명, 각 2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8월 18일(월)까지 실시하며 쌍용차 영업소에서 행운권을 수령해 번호를 확인한 후 참가할 수 있다.
안전한 휴가를 위한 ‘러브 서머 바캉스 시승단’도 모집한다. 2차에 걸쳐 60가족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시승에는 ‘코란도 투리스모’(20대)와 ‘코란도 C’ AWD 어드벤처 에디션(10대)이 주유권과 함께 제공된다.
7월 17일(목)까지 역시 행운권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23일이다. 1차 시승단은 7월 25일부터 29일까지, 2차는 8월 1일부터 5일까지 각각 4박 5일 동안의 시승기간이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아이스커피 교환권(100명)도 증정한다.
아울러 진에어와 손잡고 제주여행객들에게 ‘코란도 투리스모’ 시승기회를 제공하는 ‘딜라잇 제주 드라이빙(Delight JEJU Driving)’도 7월 20일(일)까지 계속 실시한다.
시승단 모집은 만 25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 또는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blog.smotor.com)를 참고하면 된다.
제주 딜라잇 드라이빙 프로그램은 이벤트 사이트(www.delight-driving.net)에서도 내용 확인 및 참가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