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에서 운영하는 유러피안 패밀리 뷔페 엘레나키친이 시즌 한정 딸기 디저트 메뉴 출시를 기념해 2월 11일부터 ‘스트로베리 디저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스트로베리 디저트 페스티벌’은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생 딸기로 만든 엘레나키친의 새로운 디저트 메뉴들과 함께한다. 바닐라 파나코타 위에 딸기의 새콤함이 더해진 ‘딸기 파나코타’, 부드러운 우유케이크에 딸기의 상큼함이 포인트인 ‘우유듬뿍 딸기 케이크’, 터키 전통 젤리에 생 딸기를 넣어 더욱 달콤한 ‘딸기향 가득 딸기 젤리’, 커스터드 크림과 함께 즐기는 ‘떠먹는 딸기&바나나’ 등 새콤달콤한 딸기 향 가득한 다채로운 디저트 메뉴들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엘레나키친은 이번 신 메뉴와 함께 출시된 ‘엘레나 비프 스테이크’ 메뉴를 주문하면 테이블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무료식사권 또는 할인권, 와인2잔, 딸기 1팩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기존 엘레나키친 멤버십 회원들에게는 신 메뉴 안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내에 방문하면 ‘엘레나키친 기프티카드’ 1,000원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레나키친’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lenagardensmile)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elenakitchensmile)에서도 신 메뉴 출시 관련 이벤트를 진행해 ‘엘레나키친 기프티카드 3만원’,’온라인 영화 예매권’등을 지급하는 SNS이벤트가 시작된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싱그러운 봄 시즌을 맞이하여 생 딸기 향 가득한 다양한 디저트 메뉴들을 출시하면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페스티벌을 기획하게 되었다.”며”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달콤한 딸기 디저트들과 함께 엘레나키친의 ‘스트로베리 디저트 페스티벌’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