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www.bioderma.co.kr)는 봄볕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산뜻하게 지켜주는 자외선 차단제 ‘포토덤 맥스 아쿠아 플루이드 SPF 50+’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포토덤 맥스 아쿠아 플루이드 SPF 50+(40ml/28,000원)는 물처럼 가볍게 발리는 아쿠아 텍스처로 바르자마자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다.
바이오더마의 독자적 특허 기술인 셀룰러 바이오프로텍션�이 적용되어 UVA(광노화)와 UVB(일광손상)를 최적의 수준으로 균형 있게 차단해 피부 겉과 속 모두를 건강하게 지켜 준다. 또한 바이오더마의 자외선 차단 라인인 ‘포토덤’의 전 제품은 유럽 연합(EU)에서 권고하는 콜리파 지수[1]를 준수하여 스마트한 선 케어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중복합성 및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한 포토덤 맥스 아쿠아 플루이드 SPF 50+는 무향, 파라벤 프리(Paraben-free), 논코모도제닉(Non-comedogenic)의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피부 요철까지 빈틈없이 메우는 완벽한 밀착력과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 자외선에도 피부를 꼼꼼하게 보호해 준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꽃놀이, 아웃도어 활동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날의 자외선 차단제는 자외선으로부터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UV 차단 지수는 물론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도록 완벽한 밀착력과 산뜻한 마무리감이 중요하다”며 “바이오더마의 신제품 자외선 차단제 ‘포토덤 맥스 아쿠아 플루이드 SPF 50+’는 바르자마자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메이크업 전후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라고 전했다.
바이오더마가 새롭게 선보이는 자외선 차단제 ‘포토덤 맥스 아쿠아 플루이드 SPF 50+’는 전국 헬스앤뷰티스토어(드럭스토어) 및 바이오더마 공식 온라인몰,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바이오더마 홈페이지(www.bioderm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