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5월, 캠퍼스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축제 시즌이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기 위해 활동성이 좋은 옷을 찾기 마련이지만 그 속에서도 패션 센스를 놓칠 수는 없는 법. 활동성과 트렌디함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축제 여신&남신 룩을 살펴보자.
간단한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발랄함을 어필하기 좋은 아이템. 뻔한 블랙이나 네이비 스트라이프 티셔츠 보다는 경쾌함을 강조하는 레드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좋다. 여기에 단추가 포인트인 청치마를 함께 매치한다면 감각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포인트로, 사랑스러운 로즈쿼츠 컬러의 손목시계와 첼시백으로 발랄한 캠퍼스 축제룩을 완성하자.
기본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진정한 패셔니스타인 법. 매일 입는 베이직한 티셔츠 보다는 레터링이 새겨져 있는 티셔츠와 워싱이 살짝 가미된 청바지를 추천한다. 청바지의 경우, 더워지는 날씨에 답답함을 느낀다면 요즘 떠오르고 있는 잠뱅이의 쿨맥스®진을 주목할 것. 쿨맥스®진은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신축성이 뛰어나 축제시 활동하기 편리하다. 이때, 모노톤인 전체 룩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밝은 브라운 컬러의 손목시계를 착용한다면 더욱 세련된 느낌을 살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