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KFC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해피 크리스마스팩’을 오는 31일(토)까지 한정 판매한다.
‘해피 크리스마스팩’은 달콤고소한 맛이 일품인 신메뉴 ‘메이플 치킨’ 6조각과 부드러운 에그타르트 4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단품대비 약 17% 할인된 금액인 15,900원에 해피 크리스마스팩을 구입할 수 있다. (단 딜리버리 및 단체 주문 제외)
‘메이플 치킨’은 신선한 국내산 닭을 KFC만의 비법으로 조리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콤바삭한 핫크리스피 치킨 위에 달콤한 메이플 시럽(캐나다산)과 고소한 아몬드 슬라이스를 올려 이색적인 맛과 비쥬얼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며 ‘에그타르트’는 바삭한 패스트리 속에 달콤한 에그크림을 넣어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특히 ‘해피 크리스마스팩’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KFC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해피 크리스마스팩’에 2017년 버킷리스트 스티커를 붙여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휘닉스파크 리프트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017년 1월 2일(월) KFC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할 예정.
KFC 마케팅팀 관계자는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맞이 하여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해피 크리스마스팩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해피 크리스마스팩과 함께 KFC의 신메뉴 ‘메이플 치킨’도 즐기고 버킷 리스트 이벤트를 통해 행운의 주인공도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