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가렛팝콘샵이 캐슈넛 카라멜크리스프(Cashew CaramelCrisp) 판매를 재개한다.
'캐슈넛 카라멜크리스프'는 크렘 브륄레 맛이 나는 가렛팝콘샵의 스테디셀러 카라멜크리스프에 구운 캐슈넛을 더한 메뉴다. 달콤한 카라멜크리스프에 캐슈넛 특유의 짭짤하고 고소한 풍미가 더해져 가렛팝콘 마니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가렛팝콘샵은 원재료 수급과 신메뉴 말차 카라멜크리스프의 출시로 인해 판매 중단했던 캐슈넛 카라멜크리스프를 오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가렛팝콘샵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문의와 요청으로 3월 마지막 2주 간 캐슈넛 카라멜크리스프 판매 재개를 결정했다.
가렛코리아 관계자는 "매장 방문 고객들의 캐슈넛 카라멜크리스프 판매에 대한 원성이 지속돼 오는 3월까지 한정메뉴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캐슈넛 카라멜크리스프는 소량의 재료로 한정 판매하는 만큼 고객들의 큰 성원으로 조기 완판될 가능성이 크다"고 전했다.
한편, 캐슈넛 카라멜크리스프는 종이백과 틴 사이즈 모두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틴 쿼트 사이즈 기준 1만 5천원이다. 2주 간 한정 판매되는 캐슈넛 카라멜크리스프는 가렛팝콘샵의 잠실 롯데월드몰점,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트리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