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드라마 ‘도깨비’에서 큰 인기를 모은 배우 이엘이 랑콤의 틴트 신제품 ‘마뜨 쉐이커’ 디지털 라이브 런칭 파티서 뷰티 멘토로 활약을 펼쳐 화제다.
뷰티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된 이 날 디지털 라이브 런칭 파티 방송에는 배우 이엘이 개그우먼 김지민, 모델 김기범 등과 함께 MC로 출연했다. 그녀는 랑콤의 신제품 마뜨 쉐이커를 직접 소개하는 한편 직접 제품을 시연해보기도 하고, 립 메이크업을 표현하는 그녀만의 뷰티 팁과 마뜨 쉐이커로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 날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이엘 진짜 예쁘다, 여신인 듯’ ‘컬러 안 가리고 다 잘 어울리네’ ‘립 컬러 대박’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랑콤의 ‘마뜨 쉐이커’는 선명한 발색과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필름 틴트로, 12일 알렛츠 페이스북에서 독점으로 진행한 SNS 디지털 라이브 런칭 파티 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이 날 방송에서는 마뜨 쉐이커 소개뿐만 아니라 립 메이크업 연출 팁과 이엘 화보가 공개됐으며 아직 이름이 정해지지 않은 ‘#378’ 컬러명을 공모받았다. 해당 컬러명은 오는 14일 시청자들이 응모한 컬러 이름 중에서 선정되며,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마뜨 쉐이커 전 색상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