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할리스커피가 추운 겨울 분위기를 달콤하게 감싸줄 겨울 시즌 음료 7종과 조각 케이크 4종을 오늘 1일 출시한다.
먼저, 할리스커피 겨울 시즌 음료 7종은 추운 겨울에 따뜻하고 달콤하게 즐기기 좋은 토피와 초코, 민트를 활용한 메뉴로, ▲토피딜라이트 ▲토피딜라이트할리치노 ▲리얼벨지안 초코 ▲리얼벨지안 카페모카 ▲민트초코 ▲민트초코할리치노 ▲고구마라떼 총 7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토피딜라이트’는 할리스커피의 시그니처 음료인 ‘바닐라 딜라이트’에 이어 출시한 시즌 메뉴로, 할리스커피만의 토스티한 카라멜의 풍미와 구운 넛츠의 고소함이 입 안 가득 은은하게 퍼지는 음료다. 특히 리얼 토피가 음료 속과 위에 토핑으로 사용되어 토피 특유의 맛과 향을 극대화 했다. 토피딜라이트를 시원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얼음을 함께 갈은 ‘토피딜라이트할리치노’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겨울 시즌을 맞아 할리스커피 스테디셀러인 ‘리얼벨지안 초코’, ‘리얼벨지안 카페모카’ ‘민트초코’ ‘민트초코 할리치노’도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며, 크리스마트 트리와 진저맨 모양의 쿠키가 토핑으로 마무리돼, 겨울 분위기를 물씬 자아낸다.
아울러, 겨울 시즌 음료와 함께 하면 달콤함이 배가 되는 조각케이크 신메뉴 ▲고구마치즈 ▲솔트카라멜초코 ▲트리플초코 ▲얼그레이롤토르테 4종도 함께 출시됐다. 우선, ‘고구마치즈는 담백하면서도 달콤한 고구마와 마스카포테 치즈크림이 환상적인 맛을 자아내며, ‘솔트카라멜초코’는 부드러운 초콜릿 시트위에 달콤 짭짜름한 솔트 카라멜 글리사주와 바삭한 토피가 얹혀서 다양한 식감을 제공한다.
다크, 밀크, 화이트 세가지 초코 무스로 맛을 낸 ‘트리플초코’는 가나슈 초코로 토핑을 더해 진한 초콜릿 진수를 느낄 수 있다. 마지막 ‘얼그레이롤토르테’는 부드러운 얼그레이 홍차 시트와 우유 생크림, 홍차 가나슈가 어우러진 케이크로 겹겹이 세워진 시트 레이어가 시각적 재미뿐 아니라 한 겹씩 덜어내 먹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다.
할리스커피 ‘겨울 시즌 음료 7종’과 ‘조각 케이크 4종’은 겨울 시즌 한정으로 판매 예정이며, 가격은 ‘토피 딜라이트’는 레귤러(Regular) 사이즈 기준으로 5,900원, ‘토피 딜라이트 할리치노’는 6,100원이다. ‘리얼벨지안 초코’, ‘리얼벨지안 카페모카’는 5,900원, 6,100원, ‘민트초코’ ‘민트초코 할리지노’ 5,500원, 5,700원, ‘고구마라떼’는 5,500원이다. 조각 케이크의 경우, 트리플초코가 5,600원, 고구마치즈와 솔트카라멜초코, 얼그레이롤토르테는 모두 5,500원이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겨울 시즌 음료 구매 시, 아메리카노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이달 1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의 경우 할리스커피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