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 분양

[KJtimes=김봄내 기자]대우건설이 오는 28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를 분양한다.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는 미사강변도시,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등 인접지역의 각종 개발계획이 이어지는 가운데, 전세대 소형평형으로 구성되어 실수요층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경기도 하남시 풍산동 401번지 일원(현안1지구 도시개발사업)에 위치한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는 지하 2~ 지상 227개동 총 404세대 규모이다. 전용면적 기준 52110세대, 59A 183세대, 59B 111세대 총 404세대로 구성된다.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가 위치한 현안1지구 도시개발사업은 미사강변도시 남측에 인접해 있어 미사강변도시의 생활 인프라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또한 인근에 위치한 스타필드 하남은 쇼핑만이 아닌 여가, 레저, 힐링을 통합한 복합 체류형 공간으로 개장 이후 서울/수도권 쇼핑/테마파크의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다.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는 단지 앞에 위치한 BRT노선을 이용해 천호역까지 20분대에 접근이 가능한 편리한 교통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20189호선 연장선 보훈병원역이 개통되면 강남 접근성 또한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천호~하남대로를 통한 서울 접근성과 상일IC를 이용한 내외곽 접근성이 편리해 교통환경이 우수하다는 점 또한 장점이다.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는 사업지 남측으로 남한상성에서 팔당댐에 이르는 총 64길이의 하남시 대표 녹지 둘레길인 하남위례길이 인접하여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에는 푸르지오가든, 로맨스가든, 아쿠아가든, 어린이놀이터 등 단지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조경 공간을 마련하여 단지 주변의 자연환경과 연계한 힐링 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는 전세대 남향위주의 설계로 풍부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였고, 차량 진입 후 차량의 이동 동선을 최소화한 편리하고 안전한 단지로 설계하였다. 또한 1층 전체가 필로티를 적용시켜 최하층세대 프라이버시도 보호된다.

 

푸르지오의 친환경 상품인 그린프리미엄 적용을 위해 에너지 사용량을 직접 체감하여 절약습관을 유도하는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외출시 가스, 조명, 방범설정 등을 조절하는 스마트 일괄제어스위치, 소음이 적고 물낭비를 줄여주는 저소음 절수형 양변기 등 다양한 친환경 설비들이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200만화소의 고화질 CCTV와 무인택배시스템, 스마트도어 카메라, 저층부 가스배관 방범 커버, 지하주차장 비상콜 시스템 등을 통해 안전한 단지 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가스쿡탑의 경제성과 전기쿡탑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하이브리드 쿡탑 및 욕실장 일체형 칫솔살균기 등 다양한 설비를 통해 편리한 주거환경을 만들 계획이다.

 

단지는 대우건설의 Five Zones Security System을 적용하여 단지외곽부터 단지내부, 엘리베이터, 세대현관, 세대내부까지 첨단 장비를 이용하여 범죄, 사고를 예방하는 푸르지오만의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안전보안 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풍산동 392-1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205월 예정이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