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오스트리아 크리스털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22일부터 26일까지 스와로브스키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스와로브스키의 스테디셀러 아이템과 신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리본 디자인을 비대칭 스타일로 재해석한 ‘마드모아젤 컬렉션’, 서리가 내린 겨울 나뭇잎에서 영감을 얻은 ‘루이종 컬렉션’ 등 연말 시즌 드레스업 하기 좋은 크리스마스 컬렉션 신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모임을 앞두고 있다면 주목할 만하다.
여기에 네크리스, 이어링, 브레이슬릿 등의 주얼리와 더불어 연말 선물로 적격인 스와로브스키 워치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반영해 제작된 오너먼트 등의 다채로운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와로브스키의 마케팅 담당자는 “올 한 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