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연말 회식에도 변함없는 몸무게 비결은 ‘피플러스’

[KJtimes=김봄내 기자]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의 피플러스(P플러스) 다이어트 프로틴 밸런스가 연말 다이어트족을 겨냥해 다시 한 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7NS홈쇼핑에서 첫 런칭한 피플러스 다이어트 프로틴 밸런스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바탕으로 한 고단백 다이어트 간편 대용식을 내세워 방송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에 하림은 체중이 급격히 증가하는 연말 회식 시즌을 앞두고 고민 해결의 장을 마련한다.

 

오는 121일 오후 1150NS홈쇼핑에서 선보이는 피플러스 2차 방송을 통해 생방송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연말 다이어트의 어려움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피플러스 제품은 체중 조절 시 식단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를 위해 영양과 저칼로리를 잡은 고단백 다이어트 대용식이다.

 

체중조절용 식품 인증을 받아 다이어트 시 간편하게 한 끼 대체가 가능하며 체중조절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고소한 검은콩과 곡물로 맛을 낸 스틱타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고 맛있게 섭취 가능하다.

 

한편 하림 피플러스(P플러스) 브랜드는 국내산 닭가슴살을 바탕으로 단백질을 더해주는 단백질 식품전문 브랜드이다. ‘단백질로 채우는 건강한 일상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지난 5월 출시됐다.

 

이어 지난 7일 하림만의 기술을 이용해 기존 피플러스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피플러스 다이어트 프로틴 밸런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닭가슴살의 고단백과 식물성 단백을 과학적으로 배합하고 다이어트 시 깨지는 밸런스까지 고려해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식이섬유 등도 담았다.









네파, 전지현의 판타지한 모션 담은 ‘비타 프리모션’ 광고 영상 공개
[KJtimes=김봄내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0년 SS시즌을 맞아 근육과 몸의 움직임에 초점을 맞춘, 애슬레저 시장의 판도를 바꿀만한 신개념 카테고리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을 출시하며 2014년부터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전지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속에서 전지현은 숨겨 두었던 끼를 모두 발산하듯 발랄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재미있게 풀어내 눈길을 끈다. 하나의 뮤직비디오처럼 구성된 이번 광고는 TV에서 흘러나오는 V2 양준일의 히트곡 판타지에 전지현이 빠져들면서 시작된다. ‘빨래를 걷어야 한다며 기차 타고 떠났어’라는 가사를 따라 부르며 셀프 빨래방에서 빨래를 걷고 있던 전지현은 곳곳을 누비며 역동적인 모션을 보여준다. 익살맞고 유쾌한 표정과 음악과 딱 맞춘듯한 자연스럽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특히 디지털 버전으로 공개된 영상은 반전을 더해 세탁 중이던 세탁기를 통해 드넓은 자연 속, 북극, 우주에까지 프리모션 컬렉션을 입고 등장해 계속 춤을 추며 익살스러운 장면을 만들어낸다. 네파는 이 영상을 통해 부위별로 다른 소재를 적용해 몸에 착 감긴듯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