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집에서 즐기는 부부의 날 위한 ‘홈파티테이블’ 배달 메뉴 눈길

[KJtimes=김봄내 기자]오늘은 가정의 달인 ‘5월에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를 가진 부부의 날이다.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화목한 가정을 일궈 나가자는 취지로 제정된 기념일로 가족과 함께, 단둘이 오붓하게 외식하고 싶지만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쉽지 않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분위기를 내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외식 못지않은 분위기이지만 간편한 배달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홈다이닝 배달 음식을 통해 오붓한 하루를 보내보자.

 

 

가족과 다 함께 푸짐하게 즐기고 싶다면, 피자헛의 스페셜 패밀리세트

 

부부의 날, 둘만의 시간보다는 자녀들과 다 같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피자헛 스페셜 패밀리세트로 간편하게 즐겨보자. 가성비 높은 합리적인 가격과 메뉴 구성으로 풍성하면서도 편리하게 온 가족이 부담 없이 홈다이닝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피자헛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피자와 리치치즈 파스타, 함박스테이크, 펩시콜라 1.25L로 구성된 스페셜 패밀리세트를 출시했다. 미디엄 사이즈는 23900원부터, 라지 사이즈는 27900원부터로, 미디엄 세트 기준 포장 시 약 46%(20,70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피자 중 슈퍼슈프림, 베이컨포테이토 메뉴 선택 시 2,000원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할 수 있어 보다 유용하다.

 

 

또한, 피자헛은 유니레버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매그넘과의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피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포장 주문 시 메가크런치 1판과 매그넘 아이스크림 1팩을 증정하는 ‘1+2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단 둘이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롯데호텔서울의 시그니처 컬렉션 박스

 

조금은 격식 있는 음식으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롯데호텔서울의 시그니처 컬렉션 박스를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이용해보자. 예약한 시간에 1층 드라이브 스루 픽업 존에서 바로 갈 수 있다.

 

 

원하는 요리만 골라 담을 수 있는 시그니처 컬렉션 박스는 후토마키, 연어 구이, 은대구 구이, 수제 모둠 딤섬, 중새우 깐풍소스, 트러플 라자냐 등 10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2(2가지 선택)3만 원, 3(3가지 선택)45000원이다.

 

 

시그니처 박스 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모모야마의 도시락 박스로 전체 판매량의 절반을 차지한다. 핫승(八寸; 일본 요리에서 그날의 중심 요리), 생선구이, 스키야키, 튀김, 과일 등으로 구성된 도시락 박스 A’78000원으로 기존보다 가격을 내렸다. 바닷가재 칠리소스, 장어와 깨두부가 추가된 도시락 박스 B’104000원에 판매 중이다.

 

 

단둘이 간단하게 즐기고 싶다면 라그릴리아의 배달 전용 홈다이닝제품

 

단둘이 간단하게 부부의 날을 기념하고 싶다면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식당 라그릴리아가 배달전용 홈다이닝을 이용해보자.

 

 

곡물 식빵으로 만든 BLT 샌드위치와 프렌치 프라이를 함께 즐기는 BLT 샌드위치 박스(8900) 폭신한 식감의 핫도그번에 소시지와 렐리쉬 피클, 양파 프레이크가 어우러진 오리지널 핫도그 박스(6900) 부드러운 치킨 텐더와 신선한 채소들로 꽉 채운 프레쉬 치킨랩 박스(7900) 3종을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라그릴리아의 인기 메뉴인 채끝 등심 스테이크, 로얄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플랫 피자 등도 배달 가능하다.

 








[기자수첩]소상공인 금융지원…‘소문난 잔치’에 그치나
[KJtimes=견재수 기자]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소상공인들이 직격탄을 맞으면서 어려움에 직면하자 지난 3월 정부 산하 기획재정부, 중소벤처기업부, 금융위원회 등 관계기관은 공동브리핑을 열고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소상공인 금융지원 신속집행 방안’을 발표했다. 당시 정부가 늦어도 5월 초까지 집행하겠다며 내놓은 1차 소상공인 긴급대출은 고신용자(1~3 신용등급)는 시중은행으로, 중신용자(4∼6등급)는 기업은행으로, 저신용자(7등급 이하)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으로 창구를 분산해 신청을 받았다. 하지만 정부의 이 같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긴급대출에 대한 불만이 곳곳에서 터져 나오고 있다. 두 달이 다 되어 가지만 대출금을 받지 못한 사람부터 돈은 받았지만 신청한 금액을 절반도 되지 않는 등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이 없다’란 볼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대구에서 작은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A씨는 “4월 초에 (소진공을 통해) 소상공인 대출을 신청했는데 아직도 돈이 입금됐다는 소식이 들려오지 않고 있다”며 “같은 업종에서 일하는 지인은 3월에 (대출을) 신청했는데 아직까지도 (대출을) 받지 못한 상태”라고 말했다. 이어


집에서 즐기는 부부의 날 위한 ‘홈파티테이블’ 배달 메뉴 눈길
[KJtimes=김봄내 기자]오늘은 가정의 달인 ‘5월에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를 가진 부부의 날이다.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화목한 가정을 일궈 나가자는 취지로 제정된 기념일로 가족과 함께, 단둘이 오붓하게 외식하고 싶지만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쉽지 않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분위기를 내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외식 못지않은 분위기이지만 간편한 배달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홈다이닝 배달 음식을 통해 오붓한 하루를 보내보자. ▲ 가족과 다 함께 푸짐하게 즐기고 싶다면, 피자헛의 ‘스페셜 패밀리세트’ 부부의 날, 둘만의 시간보다는 자녀들과 다 같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피자헛 스페셜 패밀리세트로 간편하게 즐겨보자. 가성비 높은 합리적인 가격과 메뉴 구성으로 풍성하면서도 편리하게 온 가족이 부담 없이 홈다이닝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피자헛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피자와 리치치즈 파스타, 함박스테이크, 펩시콜라 1.25L로 구성된 ‘스페셜 패밀리세트’를 출시했다. 미디엄 사이즈는 2만 3900원부터, 라지 사이즈는 2만 7900원부터로, 미디엄 세트 기준 포장 시 약 46%

'방탄티비' 방탄소년단 정국 남다른 그림 실력 소유자 "풍성한 표현력+상상력 눈길"
[KJtimes=김봄내 기자]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20분 만에 그린 그림으로 남다른 실력을 자랑했다. 13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티비'에서는 'Jung Kook's Art Class'라는 제목으로 멤버 정국이 그림을 그리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정국은 대기실 한 켠에 서 있는 화이트보드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다. 정국은 초승달을 그린 후 중간 부분에 큰 눈을 그려 넣었고 눈동자도 디테일하게 표현했다. 이후 달의 표면에 움푹 파인 구덩이 등도 세세하게 그려 넣었고 초승달 아래 부분에 구름과 흐르는 물도 그리며 신비롭고 심오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초승달 위에 앉아 낚시를 하는 사람을 그려 넣어 눈길을 끌었고 섬세한 명함으로 생동감 느껴지는 표현력을 더해 상상력 넘치는 뛰어난 그림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그림을 본 멤버 제이홉은 "니가 그린 거야? 지금? 대박이다"라며 정국의 그림 실력에 감탄했고 그림의 주제에 대해 묻기도 했다. 이에 정국은 "아무 생각 없이 그린거야"라고 답했고 제이홉은 정국이 들고 있던 펜을 뺏어 가면서 "여기서 내 사인이 들어가면 내가 그린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진짜 정국이 재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