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수돗물 유충 불안에 ‘필터샤워기’ 수요 급증... “판매량 10배 껑충”

[KJtimes=김봄내 기자]인천에서 시작된 수돗물 유충 사태가 전국으로 확산되면서 필터샤워기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미디어커머스 기업 어댑트는 자사 브랜드 스킨빌더스의 힐링 필터샤워기'힐링 워터탭(세면대 필터)'의 최근 5일간 판매량이 전주 동기 대비 1000%까지 급증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1일에는 일시적인 품절 사태가 발생했을 정도였다.

 

 

스킨빌더스 힐링 필터샤워기와 힐링 워터탭은 3세대 제품으로 세디멘트 필터와 비타민 필터를 통해 불순물과 유해균을 걸러주는 제품이다. 대장균, 황색포도알균, 녹농균 등 각종 유해균에 대한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항균 테스트를 통과했을 뿐만 아니라, 한국환경수도연구원으로부터 잔류 염소를 100% 제거한다는 시험성적서를 받고, 세계아토피협회로부터 최우수 상품 인증을 받는 등 안정성과 기능성을 검증 받은 것이 특징이다.

 

 

불순물 차단 필터인 세디멘트 필터는 미세먼지보다 작은 1~5(마이크로미터, 100만분의 1m) 크기의 초미세 불순물까지 99.99% 제거한다. 미국 FDA(식품의약국)에서 인증한 안전한 소재를 사용하는 데다 화학적 처리를 하지 않고 100% 물리적 여과를 통해 불순물을 걸러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염소 제거 필터인 비타민 필터는 블랙베리, 블루베리, 오디, 포도, 가지, 검은콩, 참깨, 흑미 등 8종의 식물 유래 추출물과 다시마, 돌미역 등 2종의 바다 유래 추출물로 만든 자연 유래 성분의 특수 겔을 사용해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100% 완벽하게 차단한다. 스킨빌더스 힐링 필터샤워기에 적용된 염소 차단 겔은 시중 여타 필터 샤워기에서 사용하는 1세대 염소 제거 볼과 2세대 섬유활성탄 필터보다 한 단계 진화된 3세대 제품으로 평가 받는다.

 

 

또한 필터에 포함된 비타민C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속 수분까지 지켜줄 뿐만 아니라, 소독약 냄새까지 확실하게 잡아준다.

 

 

280개의 미세홀로 이뤄진 살수판 덕분에 수압 상승은 물론, 일반 샤워기 대비 40% 가량 절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어댑트 관계자는 인천에서 시작된 수돗물 유충사태가 경기도와 서울 등 전국적인 확산되는 가운데, 건강을 위해 벌레 유충, 녹물, 염소 등 수돗물에 섞인 불순물과 유해물질을 걸러주는 필터 제품 사용이 중요하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스킨빌더스의 힐링 필터샤워기힐링 워터탭의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라며, “각종 시험기관으로부터 품질 인증을 받은 검증된 제품이라는 점과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한 필터링 방식으로 피부 보호에까지 도움을 준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어댑트는 수돗물 유충 사태로 품절 사태를 겪을 만큼 스킨빌더스 힐링 필터샤워기에 대한 수요가 단기간 내 급증함에 따라 생산 라인 확대 등 안정적인 물량 확보에 나서는 한편, 고객 감사 차원에서 각종 세트와 단품 상품을 10~40% 할인 판매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킨빌더스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필터샤워기 1, 리필용 세디멘트 필터 1, 비타민 필터 1개로 구성된 힐링 필터샤워기 본품 세트는 정상가에서 35% 할인한 3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두 제품 모두 100% 안심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 한 달 내에 필터에 변화가 없는 고객들에게는 100% 전액 환불을 진행한다.

 








[‘코로나19’ 못다 한 이야기②]이채윤 소설가 ‘뜻밖의 선물 따릉이’
이채윤 소설가 [KJtimes]“큰일 날 것 같다. 사태가 심각한 것 같은데 어떻게 하니? 미국으로 들어와.” 미국에서 살고 있는 처남에게서 전화가 왔다. 2월 23일이었다. 그때만 해도 미국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의 안전지대로 여겨지고 있었다. 그 전화를 받고 저자는 씁쓸했다. 대구에서 신천지 사태가 터지면서 한국은 중국에 이어 코로나19가 폭발적으로 창궐하는 국가가 되었다. 세계 거의 모든 국가가 한국인 입국 금지조치를 내리고 빗장을 채웠다. 사스 때도, 메르스 때도 모르던 낭패감이 찾아들었다. 불과 며칠 전만 해도 문재인 대통령은 코로나19 사태가 진정 국면에 들어섰다고 말했다. TV에서 마스크를 쓰고 대책을 설명하는 대통령의 곤혹스러워하는 표정이 무척 서글퍼보였다. 언론에는 빌 게이츠가 “앞으로 수십 년 내에 1000만 명 이상을 죽게 만드는 것이 있다면 그건 전쟁보다는 높은 전염성을 가진 바이러스 질병일 확률이 매우 높다”고 한 기사가 떴다. 중국에서는 하루에도 수천 명의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었고 수백 명씩 죽어나가고 있었다. 완전 봉쇄된 중국 우한시의 거리는 지구 멸망 이후의 거리처럼 사람의 그림자도 보이지 않았다. 대구·경북에서 환



'방탄티비' 방탄소년단 정국 남다른 그림 실력 소유자 "풍성한 표현력+상상력 눈길"
[KJtimes=김봄내 기자]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20분 만에 그린 그림으로 남다른 실력을 자랑했다. 13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티비'에서는 'Jung Kook's Art Class'라는 제목으로 멤버 정국이 그림을 그리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정국은 대기실 한 켠에 서 있는 화이트보드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다. 정국은 초승달을 그린 후 중간 부분에 큰 눈을 그려 넣었고 눈동자도 디테일하게 표현했다. 이후 달의 표면에 움푹 파인 구덩이 등도 세세하게 그려 넣었고 초승달 아래 부분에 구름과 흐르는 물도 그리며 신비롭고 심오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초승달 위에 앉아 낚시를 하는 사람을 그려 넣어 눈길을 끌었고 섬세한 명함으로 생동감 느껴지는 표현력을 더해 상상력 넘치는 뛰어난 그림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그림을 본 멤버 제이홉은 "니가 그린 거야? 지금? 대박이다"라며 정국의 그림 실력에 감탄했고 그림의 주제에 대해 묻기도 했다. 이에 정국은 "아무 생각 없이 그린거야"라고 답했고 제이홉은 정국이 들고 있던 펜을 뺏어 가면서 "여기서 내 사인이 들어가면 내가 그린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진짜 정국이 재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