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25시

LG유플러스, 16일부터 갤럭시 Z Flip4·Z Fold4 사전예약

[KJtimes=김봄내 기자]LG유플러스가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 Z Flip4·Z Fold4의 사전 예약가입을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실시한다.


사전예약 가입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유플러스닷컴 홈페이지에서 160시부터, 전국 LG유플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 사전예약 기간 가입한 고객의 단말은 23일부터 순차적으로 개통되며 일반 고객은 26일부터 단말기 구매 및 서비스 개통을 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Z Flip4·Z Fold4 사전예약 기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사전예약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개통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자동차 브랜드 지프(Jeep®)’와 함께 제작한 캠핑패키지와, LG유플러스 대표 캐릭터 무너가 그려진 골프패키지를 각각 2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무너 폰꾸미기 스티커로 나만의 케이스를 만들 수 있는 케이스 커스텀 세트도 추첨을 통해 1,000명의 고객에게 제공한다. 갤럭시 Z Flip4·Z Fold4를 구매하고 월정액 85,000(VAT 포함) ‘프리미어 에센셜이상 요금제 이용 고객 전원에게는 클라우드 서비스 ‘Google One’ 100GB 3개월 무료 이용권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명품 의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해 갤럭시 Z Flip4 메종키츠네 에디션3만대 한정으로 단독 출시한다. 메종키츠네 에디션은 화이트 색상의 갤럭시 Z Flip4 메종키츠네 폰케이스 여우 심볼이 그려진 갤럭시 버즈 케이스 앱 마켓 원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2만원 쿠폰 메가스터디 단과 강좌 20% 할인권(3) 및 무제한 수강권(메가패스) 7일 무료 이용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종키츠네 에디션을 구매한 GenZ세대 고객(1993년 이후 출생)을 대상으로는 삼성전자와 함께 갤럭시 Z Flip4 후면 패널 컬러 1회 교체권, 갤럭시 버즈 라이브 무료 증정 또는 갤럭시 버즈2 프로 3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자사 복합문화공간인 일상비일상의틈에서 래퍼 래원등이 참여하는 메종키츠네 프라이빗 파티97일 열고, 메종키츠네 에디션 구매 고객을 초청한다.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라이빗 파티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일상비일상의틈에서는 틈X갤럭시 콜라보 팝업도 진행된다. 파리의 하우스파티 콘셉트로 구성된 팝업에서는 갤럭시 Z Flip4·Z Fold4와 함께 새롭게 출시된 갤럭시 워치5 및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체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Z Flip4·Z Fold4 출시에 맞춰 요금제 혜택도 강화했다. 월정액 105,000(VAT포함) ‘5G 프리미어 플러스이상 요금제에 가입하면 24개월간 갤럭시 버즈2 프로 기기 할부금을 전액 할인 받을 수 있는 갤럭시 버즈2 프로 팩'을 선택할 수 있다.


월정액 115,000(VAT포함) ‘5G 프리미어 슈퍼이상 요금제에 가입하면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리미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팩과 갤럭시 워치5의 기기 할부금을 할인 받아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 워치5 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5G다이렉트65(월정액 65,000)’ 가입 시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팩과 갤럭시 워치5 팩 중 선택 가능하다.


갤럭시 Z Flip4·Z Fold4를 구매한 고객이 이전에 사용하던 삼성·LG 스마트폰 반납 시 최대 10만원(모델 별 상이)을 추가로 보상해주는 추가보상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추가보상 프로그램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전국 마트, 삼성디지털프라자, LG유플러스 매장에 설치된 중고 휴대폰 유통 플랫폼 민팃의 키오스크와 민팃 박스를 통해 반납하면 되며, 오는 23일부터 930일까지 가입 번호 당 1건에 한해 보상받을 수 있다.


유플러스 닷컴 홈페이지에서 ‘LG U+ 스마트플랜 Plus 카드로 갤럭시 Z Flip4·Z Fold424개월 할부 구매 시, 최대 13만원 상당의 무이자 혜택과 함께 갤럭시 버즈2 무상제공 또는 버즈2 프로 50% 할인권을 증정하는 제휴카드 프로모션도 신한카드와 함께 진행한다. 제휴 카드로 통신료 납부 시 전월 실적에 따라 매월 최대 17,000(24개월간 최대 408,00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현장+] 메리츠증권, 불법 무차입 공매도 158억원대 자행 적발
[KJtimes김지아 기자]국내 자본시장법에서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는 '공매도'를 무려 158억원대나 자행한 증권사가 주목받고 있다. 증권사측은 억울하다는 입장이나, 개미들을 비롯한 주식시장 전반에서는 '몰매를 맞을 짓을 해놓고 적반하장'이라며 비난하는 여론이 대세다. 뿐만아니라 이 증권사는 단독펀드 해지 회피 목적의 '집합투자증권 판매 금지 위반 및 부당한 재산상 이익의 수령 금지 위반' 등을 이유로도 증선위로부터 1억원이 넘는 과태료를 부과받았다.먼저 지난 2월 금융위원회 증권선물위원회는 158억원대 불법 무차입 공매도 등을 자행한 사실이 적발된 메리츠증권에게 1억9500만원의 과태료를 부과했다.메리츠증권은 이를 1분기 보고서에는 공시도 하지 않았다. 또 지난 5월3일 증선위는 메리츠증권에게 단독펀드 해지 회피 목적의 '집합투자증권 판매 금지 위반 및 부당한 재산상 이익의 수령 금지 위반' 등을 이유로과태료 1억4300만원을 부과했다. 증선위에 따르면, 메리츠증권은 자신들이 판매하는 펀드의 해지 위험이 예상되자해당 펀드를 일부 사들이고 그 대가로 펀드 운용사로부터 수수료 명목으로 부당한 재산상 이익을 수령한 것으로 드러났다.이같은 내용을 보도한 언론에서는

[코로나라이프] "확률 낮아도 희망이라도 갖고 싶다" 로또 찾는 사람들 늘어나
[KJtimes김지아 기자] 용인시에 거주하는 직장인 A씨는 최근 고민끝에 OO로또라는 로또번호 추첨 사이트에 회원으로 가입했다. 무료로 로또번호를 알려준다는 광고에 상담사와 통화를 시작한 A씨. 그는 상담사가 전하는 설명에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했다.상담사는 A씨가 얼마나 로또를 하는지, 로또 당첨은 또 얼마나 됐었는 지를 물었다. A씨가 이렇다 할 당첨내력도 없이 로또를 꾸준히 산다는 것 을 알게 된 상담사는 회원가입후 3등이 당첨될 수 있는 번호를 2년간 매주 알려주겠다고 A씨를 유혹(?)했다. 매월 2만원에서 4만원 정도를 로또에 돈을 썼지만 한번도 당첨이 된 적 없던 A씨는 믿져야 본전이라는 마음으로 20만원을 주고 유료회원에 가입했다. 2년안에 3등이 당첨되지 않으면 자신이 낸 회원가입비는 다시 돌려주겠다는 계약서도 받아 놨다. 두 달 여를 열심히 로또를 구매하던 그는 4등(5만원)에 당첨됐고, OO로또 상담사는 이번에는 VIP회원이 될수 있는 기회를 안내했다. 1,2등이 당첨되면 회사는 3%, 5%의 수수료를 받는 조건이며, 한정된 회원에게만 더 당첨가능성이 큰 로또번호를 뽑아준다는 설명이었다. 3년동안 당첨 예상번호를 제공하고 당첨이 되지 않으면